자전거, 하프파이프, 리어 컨트리, 보드, 장비를 탈 때 무엇이 ​​당신의 마음을 뒤지나요? 전문 지식을 쌓는 동안 주변 환경을 수동적으로 관찰하는 것 이상을 하고 있을 수도 있습니다. 이것이 당신을 선(禪) 지점, 즉 달리기, 타기, 점프, 다이빙, 패들링을 한 후에 가는 머리 속의 장소로 데려가는 것입니다.

따라서 귀하도 청중을 그곳으로 데려갈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. 사진이나 일반적인 비디오 클립으로는 단순히 전달할 수 없는 항목을 완전히 상호 작용하고, 발이 쿵쿵거리는 소리를 들어보세요. 지금까지 Deep Immersion Media를 통해 여러분의 부족을 액션에 참여시켜 보세요. 그들은 그것에 대해 감사할 것입니다.

사이클링:

끙끙거리는 소리나 흐릿한 풍경뿐만 아니라 지도상의 위치, 케이던스, 속도, 풍속, 심박수 등을 사용하여 스토리를 제자리에 놓을 수 있습니다. 현재 스토리에 추가 사항이 있습니다.

모터스포츠:

경주에는 단지 빨리 달리고 벽을 지켜보는 것 이상의 것이 있습니다. 중요한 네트워크로서 다음 모터스포츠 이벤트의 생산 수준을 일정한 수준으로 유지합시다. 힘든 시험을 통해 성능 제품을 보여줘야 한다면 우리는 그 성능을 전달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.

산악자전거:

와, 빠른 것 같군요. 그런데 그 사람 아직도 행상을 하고 있나요? 게다가 그녀는 다가오는 격차에 맞춰 속도를 충분히 높일 수 있을 만큼 빠르게 행상하고 있습니까? 현재 줄거리는 문자 그대로 두꺼워지고 있습니다.

프리 다이빙, 스쿠버 다이빙, 작살낚시:

의심할 여지없이 최고의 몰입형 미디어 시장 중 하나인 수중 스포츠중계 방송을 마지막으로 본 것이 언제입니까? 계속 지켜봐 주시기 바랍니다. DIM은 2016년 여름에 첫 번째 라이브 캐스팅 완전 몰입형 작살낚시 토너먼트를 선보일 예정입니다. 프리 다이버가 기절하기 전에 물고기를 90피트에서 수면으로 끌어올릴 만큼 충분한 숨을 쉴 수 있을지 함께 알아보세요.

행글라이딩, 스카이다이빙, 패러글라이딩:

높은 곳에서 보는 전망을 이기는 것은 어렵지만 어떤 관점도 갖는 것도 불가능합니다. 저 조종사는 왜 투덜거리는 걸까요? 아, 그 사람은 분당 150피트의 속도로 상승하고 있고, 그의 마구에 가해지는 중력의 3배에 해당하는 힘을 끌어당기고 있는 것 같군요. 하지만 현재 위치에서 500마일 떨어진 곳까지 활공할 만큼 고도가 충분할까요? 함께 알아봅시다.

탐험 및 이벤트 범위:

책에서 그들은 이 관점을 3인칭 전지적 관점으로 결정했고, 오지에서는 드론 영상으로 결정했습니다. 참가자들을 그곳으로 데려가는 이벤트가 있나요? Deep Immersion Media의 혁신적인 기술과 경험을 통해 우리는 이를 전면에 내세워 휴대폰, TV, 노트북에 적용할 수 있기 때문에 합리적입니다. 아니 그 후원 가치는 어떤가요?

드론 레이싱:

드론 경주는 누구라도 꼭 얻어야 할 스타워즈의 포드레이싱에 가깝습니다. 규모가 작고 빠르기 때문에 측정 기준이 없으면 이해하기 힘들고 Deep Immersion Media의 힘을 완벽하게 보여줍니다. 잠시 눈을 떼실 수 있습니다. 루크와 레이아와 함께 육상 속도의 악마를 타고 엔도 숲을 뚫고 날아갈 필요가 없는 사람이 어디 있겠습니까? 이런 종류의 기술과 팀을 통해 우리는 그 경험을 전달할 수 있습니다.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